관리 메뉴

문혜정 green time

바람의 노래 / 조용필, 은가비 본문

음악/순수한 시간 속에...올드팝송

바람의 노래 / 조용필, 은가비

선한이웃moonsaem 2021. 2. 21. 21:59

요즘 가수 은가비씨를 통해 바람의 노래라는 유행가가 뜨고 있다.

조용필씨가 불러서 유행을 시켰던 가요 같은데 젊은 여자 가수를 통해서 다시 사람들 사이에 회자 되고 있는가보다.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가사가 시적이다.

 

 

바람의 노래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의 노래를

세월가면 그때는 알게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수가 없네
내가 아는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수 없다는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세상 모든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수가 없네
내가 아는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바람의 노래 듣기 / 조용필

 

 

바람의 노래 듣기 / 은가비

 

바람의 노래 듣기 / 영탁

 

 

 

곧 바람의 계절이 다가온다.

먼 산등성이 넘어 가보지 못한 그곳의 소식을 싣고서 바람은 장하동 노란 미나리아제 밭으로 달려오겠지

올 봄에 만나는 바람은 무슨 색을 띄고 무슨 노래를 부를까?

바람의 노래 속에서 지난 시간의 흔적을 찾는 사람들은 어떤 시를 쓸까?

나도 바람의 노래에 아름다운 곡을 붙여 쓸쓸한 이별의 노래를 만들어 볼까?

바람의 노래는 언제 끝날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