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문혜정 green time

Mother Of Mine (마더 오브 마인) / Jimmy Osmond (지미 오스몬드 ​) 본문

음악/순수한 시간 속에...올드팝송

Mother Of Mine (마더 오브 마인) / Jimmy Osmond (지미 오스몬드 ​)

선한이웃moonsaem 2020. 4. 7. 17:11

아직 4월의 시작이다.

물왕리 가는 길에는 벛꼭과 개나리 목련들이 흐드러지게 피었다.

이 곳을 올 때마다 엄마가 그립다.

자동차 안 오디오에 오래된 cd를넣으니

Jimmy Osmond의 노래 'Mother Of Mine'가 흘러 나온다.

엄마가 살아계셔서 이 봄볕을 보면 얼마나 좋아하실까?

이 길은 엄마가 돌아가시기 전 마지막 해 여름 자주 오가던 길이다.

시선이 머무는 곳 마다 울 엄마의 언어들이 걸려 있다.

" 꼭 강원도 가는 길 같다" " 꽃이 어쩌면 저렇게 이쁘다냐?"

 

 

 

 

아장 아장 걷는 이삭이의 걸음마를 보시면

" 신기하다 , 세월이 참 빠르구나! 이삭이가 언제 이렇게 자랐을까?" 하실텐데..

천국으로 가신 엄마 아버지가 정말 그립다.

'Mother Of Mine'의 가사를 들으면서

우리 엄마 모습을 떠올려 본다.

점점 엄마에 대한 기억이 흐릿해진다.

엄마를 기억 하던 자리에 내 아이들의 모습이 들어 오기 때문일까?

이것이 인생이구나...

 

 

 

 

다른 어머니들과 많이 달랐던 우리 어머니

지금은 천국에서 아버질를 만나셨을까?

그 곳에서는 아버지와 행복하게 살고 계실까?...

내가 그곳에 가면 만날수 있을까?

이런 저런 생각이 빠져있는데

아기 리아가 '할머니' 하고 부른다.

작은 손짓을 하며 나를 향해 배시시 웃는 사랑스런 손녀

엄마가 떠난고 리아가 내 곁에 남았다.

언젠가 내가 떠난 자리를 누군가가 또 채워 주겠지...

 

 

그러고 보니 내가 할머니다.

곧 엄마 아버지가 가신 길을 따라가야 할....

 

Mother of mine /  Jimmy OsmondJimmy Osmond

Mother of mine!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of mine!
When I was young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나의 어머니 저를 기쁘게 하려고

제 삶의 모든 것을 주셨네요

제가 가진 모든것은 어머니께 빚이네요.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나의 어머니 내가 어렸을 때엔

내게 바르게 살아갈 길을 보여주셨지요

어찌 지금의 제가 있겠습니까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어머니, 당신은 저에게

말로 표현 할 수 없는

큰 행복을 주셨어요

이제 편하시길 기원 드려요

나의 어머니 이제 저는 어른이 되었고

혼자서 바로 걸을 수 있게 되었네요

이제 제게 주신 것을 드리고 싶어요

어머니, 사랑스런 나의 어머니

 

Mother of mine  / Jimmy Osmond

 노래 Mother Of Min형제 그룹 오스몬드(Osmonds) 중 하나인 지미 오스몬드(Jimmy Osmond)가 어린 시절에 부른 올드 레퍼토리이다. 그의 천진 무구하게 울려 퍼지는 낭랑한 목소리는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 가수들에 의해서 번안되어 불리워지기도 했습니다.

 

 

 

이곡  Mother Of Min은 빌 피카슨이 만들었습니다. 원래는 스코틀랜드 십대 가수 닐레이드가 발표한 곡을 미국의 9살짜리 소년 지미 오스몬드가 불러서 히트를 시켰다고 합니다. 아주 귀여운 소년이 부르는 나의 어머니는 그 당시 많음 사람들의 마음을 촉촉히 적셔 주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위 노래 'Mother Of Min'은 가 5살때 1972년 앨범 Killer Joe의 9번째에 실리기도 하고 그는 최연소 골드레코드 기록을 수립하여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지만, 그러부터 2년 뒤 빌은 아쉽게도 변성기를 지나면서 목소릴가 변해 가수 생활을 접었다고 합니다. 

 

 

Mother of mine  / Jimmy Osmond

 

 

 

 

 

'음악 > 순수한 시간 속에...올드팝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Tutti Frutti / 리틀 리처드  (0) 2020.05.10
Old Town Road / Lil Nas  (0) 2020.04.30
Lean on me / Bill Withers  (0) 2020.04.04
Carry & Ron / IOU  (0) 2020.02.23
Nothing’s gonna change my love for you  (0) 2020.01.0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