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문혜정 green time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 민호기 본문

음악/주님의 임재 속에... 찬양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 민호기

선한이웃moonsaem 2020. 2. 23. 23:43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소망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젼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이 세상을 살아가는 동안에 나의 힘을 의지할 수 없으니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소망이 되심이라

주의 길을 걸어가는 동안에

세상의 것 의지할 수 없으니

감사하고 낙심하지 말 것은

주께서 참 기쁨이 되심이라

 

 

 

하나님의 꿈이 나의 비젼이 되고

예수님의 성품이 나의 인격이 되고

성령님의 권능이 나의 능력이 되길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10월 21일 월요일에 드리는 기도...

 

주님 감사합니다.

이세상을 살아 가는 동안에

나는 내 힘을 의지할 수 없습니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세상 허탄한 것에 휩쓸릳지 않게 하소서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 능력으로 살게 하서소.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오직,성령인도를 받게 하소서.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한 주간도 주의 영이 나와 내 가정 내 모든 현장에 임하소서.

세상 헛된 것에 잡히지 않게, 내 마음에 주의 마음을 품게 하소서.

주님이 주시는 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사랑과 능력입니다.

내 가슴으로 한없는 주의 사랑을 느끼게 하소서.

내 안에는 선한 것 의로운 것 아무것도 없습니다.

주님 안에서 쉼이 있게 하소서.

주님 안에서 자유함을 얻게 하소서.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현실에 묶였던 세상에 묶였던 마음에 진정한 자유가 임해서 주님의 마음에 합당한 마음 되게 하소서.

오직 예수그리서도만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입니다.

한 주간도 예수그리스도를 통해서내 삶에 하나님의 임재와 인도하심을 보게 하소서.

주님만이 나의 구원자이시고 

주님만이 나의 생명이시고

주님만이 나의 지혜이십니다.

주님만이 나의 의이시고, 나의 사랑이시고,나의 행복이십니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주님, 사람에게 사랑 받기 위해, 인정 받기 위해 애쓰지 않게 하시고

예수그리스도 외에는 이 세상 모든 것에서 자유하게 하소서.

나는 이미 그리스도를 통해서 완전한 사랑을 소유 했습니다. 

더 이상이 세상에서 부족함과 결핍과 허무함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스도가 완전하시기 때문입니다.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나는 영원하신 하나님의 생명에 연결 되었기 때문입니다.

주님 이 한주간도 눈에 보이는 현상에 속지 않게 하소서

한 주간도 내 마음에 세상 것을 가득 담지 않게 하소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누리는자 나누는 자 되길 원합니다..

이 한 주간도 영적으로 분별하게 하소서.

영적으로 승리하게 하소서 !!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민호기 목사 찬양

 

 

Comments